About Small Bites.
안녕하세요, 스몰바이츠입니다.
스몰바이츠는 국내외에서 엄선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프리오더 플랫폼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꾸준히 만들어온 브랜드를 만나고, 이제부터 그 브랜드의 처음마다 동참할 수 있게 됩니다.
01
“스몰바이츠는 브랜드 프리오더 플랫폼입니다.”
정성스러운 옷과 장신구,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를 엄선하여 그 계절에 준비한 컬렉션을 공개합니다. 후원자는 프리오더를 통하여, 브랜드의 컬렉션을 살피고 취향과 가치관에 따라 아이템을 고릅니다. 목표치를 달성한 제품은 안전하게 제작에 들어갑니다. 이번 시즌의 첫 아이템이 스몰바이츠의 후원자에게 가장 먼저 도착합니다.
02
“소신 있는 브랜드에게 어울리는 무대가 되고 싶습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다양한 유통 채널만큼 새로운 제품이 쏟아집니다. 하지만 종종 유행에 휩쓸린 엇비슷한 물건만이 시장을 점령한 것처럼 보입니다. 때로는 브랜드가 원치 않는 재고에 허덕일 때도 있습니다.
스몰바이츠와 함께하는 브랜드들은 소신으로 만들고자 하는 제품을 미리 소개함으로써, 과감한 도전과 안정적인 생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습니다. 한 브랜드의 컬렉션을 한눈에 바라보며, 가장 먼저 주문하고,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는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03
“누군가를 거치지 않고,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스몰바이츠 역시 플랫폼입니다만, 일반적인 패션 유통사와는 다릅니다. 유료광고에서 자유로운 플랫폼에서 생산자와 소비자로 직접 만나보세요.
당신이 후원자라면, 마음에 드는 브랜드가 조금 더 오래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도록, 프리오더 방식으로 아이템을 구매해보세요. 심지어 더 적게 지불하면서도,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응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산자라면, 수수료가 낮은 플랫폼(스몰바이츠의 수수료는 10%입니다.)을 이용하여, 소비자에게 돌아갈 혜택을 확보하세요. 당신의 계획에 가장 먼저 귀기울여준 후원자를 위해 설계한 특별한 경험을 스몰바이츠에서 전할 수 있습니다.
“좋은 것들은 항상, 작은 조각에서 나옵니다.”

“Something Good Always Comes from Small Bites.”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