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S STAMP
Mother Ground
email icon 문의 메일 보내기
Story Collections Notice Review

 

마더그라운드

 

2017년 3월에 만들어진 대한민국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로 스니커즈를 주로 만들고 있습니다.

마더그라운드는 지금 발 딛고 있는 ‘이 곳’ 혹은 ‘우리 주변’을 뜻하며,

그곳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을 만듭니다.

 

 

 

마더그라운드

다음과 같은 마음가짐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1. 발걸음은 흔적을 남깁니다. 좋은 흔적을 남기며 함께 걷고 싶습니다.

2. 우리의 제품은 지금의 흔적입니다.

3. 우리의 모든 제품은 환경에서 영향을 받고 직접 디자인하며,

최고의 파트너와 함께 만듭니다. 그리고 공정하게 판매합니다.

“이 제품은 얼마에 만들어지나요?”

“왜 이렇게 (비)싸죠?”

“어디서 만들었나요?”

“누가 만들었나요?”

합리적 소비를 위해 필요한 질문입니다. 그러나 답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우리는 소비자의 이런 질문에 대답하려 합니다.

이 대답은 소비자나 제작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제작자는 제작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보통 제품의 판매가격 중 약 30%이상이 유통수수료로 책정됩니다.

마더그라운드는 별도의 유통단계 없이 www.mother-ground.com 에서만 판매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 만들었나요?” “누가 만들었나요?” 에 대한 대답 역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더그라운드는 텀블벅 www.tumblbug.com/motherground 펀딩을 통해 브랜드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시스템과 많은 분들의 관심 아래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쳤고 자금의 어려움 없이 제품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크라우드펀딩 시스템이야 말로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를 위한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패션브랜드만을 위해 특화된 크라우드 펀딩 시스템이 필요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소비자는 부담없이 구입하고 생산자는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 스몰바이츠가 그런 플랫폼이 되어 줄것이라고 믿습니다.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에게 이로운, 마더그라운드가 직접 참여하여 만든 플랫폼인 이곳 스몰바이츠를 통해 저희의 새 컬렉션 미역 & 굴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스몰바이츠, 그리고 마더그라운드에 많은 관심과 프리오더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