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GS FOR LIFE, 현대인의 삶을 위한 브랜드
LIFE
email icon 문의 메일 보내기
Story Collections Notice Review

[ABOUT BRAND]

 

 

현대인의 삶을 위한 브랜드

: Things for LIFE

 

라이프는 1936년 창간된 미국의 전설적인 시사 사진잡지 <LIFE>를 근간으로 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당신의 일상 속, 당신의 삶에, 꼭 필요로 한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현시대를 살고 있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만들어 사람들의 삶 속에 일부가 되는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당신의 삶과 함께 하는 브랜드. LIFE.

 

 

 

[ABOUT MAGAZINE]

 

 

1936년 헨리 루스(Henry R. Luce)에 의해 창간된 <LIFE> 매거진은 매주 13,500,000 부 (*1940년대 라이프지 평균 주간 판매량)가 팔렸으며, 총 2,300개의 이슈를 발행했고, 190명에 이르는 당대 최고의 사진작가가 활동했습니다.

 

그토록 집요하고 끈질기게 기록한 세상은 무려 10,000,000장이라는 오리지널 필름 원판으로 아직도 <라이프>의 심장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20세기 최고의 기록>이라는 수식어가 보여주듯 창간 3년 만에 200만 부라는 경이적인 판매를 달성하고, 로버트 카파(Robert Capa), 마가렛 버크 화이트 (Margaret Bourke-White), 유진 스미스 (Eugene Smith), 유섭 카쉬(Yousuf Karsh), 필립 할스만 (Philippe Halsman)과 같은 당대 최고의 사진가들이<LIFE> 매거진을 거쳐갔습니다.

<LIFE>는 사진을 중심으로 하는 잡지로 포토저널리즘의 시초가 되었으며 역사적인 순간을 담은 높은 완성도의 사진을 통해 <LIFE>가 곧 사진이 되었고 그 사진이 역사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