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W for Flexiblity and Individuality
MEOWBYMINA/MEOWBYLEENA
email icon 문의 메일 보내기
Story Collections Notice Review


미야우 컴퍼니(MEOW COMPANY)는

리얼 가죽 브랜드이자 그와 연관된 어패럴을 디자인하는 김민아(Mina),

그리고 슈즈와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디자인하는 유리나(Leena)가 함께 공동으로 운영하는 패션 레이블입니다.

 

MEOW COMPANY의 상징적 문구 ‘MEOW’는 오랜 시간 다수의 스트리트 브랜드와 여성 슈즈를 경험하고 연구했던

디자이너 김민아와 유리나의 감성을 표현한 의성어로, 작지만 힘이 있고 유연한 브랜드의 가치관을 고양이의 울음 소리로 빗대어 표현했습니다.

 

전통적인 가죽(leather) 소재를 중심으로 고양이 특유의 러프하고 세련된 에티튜드를 표현하고,

스트리트 핏을 더해 동시대에 더욱 유연하고 개성있는 진취적인 여성의 스타일을 창조해 나가는 것이

MEOW COMPANY의 기본 취지입니다.
 

 

about ‘Meow by Mina’

 

2018년 가을, 본격적으로 미야우바이미나(MEOW by MINA)를 론칭했습니다.

 

'MEOW by MINA'의 브랜드 디렉터 김민아는 19살 무렵부터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했던 전세계 각지의 스트리트 브랜드(street brand)들을 접하며

15년 가까이 세일즈와 마케팅을 꾸준히 담당했습니다.

평소에도 가죽 재킷(leather jacket)을 즐겨 입던 그녀는 고양이의 울음 소리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전통적인 가죽 소재에 감각적인 스트리트웨어의 실루엣과 핏을 더하여,

동시대에 더욱 유연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창조한다는 것이 'MEOW by MINA' 브랜드의 모티베이션입니다.

 

 

about ‘Meow by Leena’

 

Meow Company의 슈즈와 액세서리 라인을 담당하는 유리나

20대 초반부터 도쿄의 패션스쿨 문화복장학원(Bunka Fashion College)에서 디자인을 전공했습니다.

 

또한 한국 패션과 구두 브랜드의 프로모션 업무도 겸하며 경험을 쌓았습니다.

2013년 학교 졸업 후, 일본의 슈즈 기업에서 디자이너로 수년 간 근무하며 경력을 쌓으면서 특유의 심플하며 안정적인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이후 '미야우 바이 리나(MEOW by LEENA)'를 통하여, 미야우 컴퍼니(Meow Company)가 가진 콘셉트에

본인의 독특한 스타일을 더하여 더욱 동시대와 어울리는 핏을 지닌 슈즈 레이블을 전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