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mporary Style & Photography
MAPS
email icon 문의 메일 보내기
Story Collections Notice Review

ABOUT MAPS

 

MAPS는 (주)MAPS컨텐츠미디어연구소의 자회사로 2006년 12월에 처음 발행 한 매거진입니다.

 

동시대의 창의적인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시작된 MAPS는 현재 그의 영역을 넓혀 전세계의 도시까지 집중하고 있습니다. YOUTH와 LOCAL, 이 두 가지 키워드 아래 모든 콘텐츠를 기획 및 생성하고 있으며, 뉴욕, 런던, 파리, 베를린, 도쿄, 베이징 등 그 도시의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컨트리뷰터들과 콘텐츠를 함께 생성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서울을 그들의 영역과 연결 짓고 공유하여, 스타일과 문화의 창조성과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생성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이분법화되어 있는 모든 경계의 중심에서 보다 더 자유로운 사람과 콘텐츠를 구현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MAPS는, 상업적인 광고를 배제하고 있는 전세계 유일한 월간지입니다.

 

새로운 컬쳐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피플 그리고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까지, MAPS의 타겟을 정확한 연령층으로 구분 짓기는 어렵습니다. 시대의 흐름 속에 커져가는 패션 마켓과 문화에서 파생되는 패션과 컬처 코드의 중요성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정보의 다양성을 즐기며 창조하는 세대층도 더욱 다양 해지고 세분화되고 있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MAPS는 다양한 문화코드 안에서 대중성을 공존시키며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트렌드세터들과의 소통의 장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MAPS의 타겟이며 MAPS가 나아갈 지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CONTEMPORARY STYLE & PHOTOGRAPHY TASTE

 

고유의 정신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매력적인 비쥬얼과 이미지는 구독하는 대중과 매니아 모두의 눈을 충족시켜 줄 수 있습니다. 진취적이고 다양한 관점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MAPS의 화보는 팔로워들에게 또 다른 브랜드 가치를 부여하며 문화에 대한 도약과 방향성을 제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