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에서 영감 받은, 편리하고 멋진 가방을 선보입니다 / SIMPLICITY, FUNCTIONALITY AND STYLE
GEAR3
email icon 문의 메일 보내기
Story Collections Notice Review

 

About

2008년, 처음 탄생한 기어쓰리(GEAR3) 가방 컬렉션 최초의 영감은 '기계(machine)'입니다. 기계는 오직 기능하기 위해 존재하며, 그 목적을 위해 최고의 성능으로 조율한 형태를 띱니다.

여기서 우리는 기계의 간결함(Simplicity)과 타고난 묵직함(Massivity), 기능성(Funtionality) 그리고 이 모든 게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스타일(Style)을 발견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기계의 특징을 디자인에 반영하여, 편리하고도 멋진 기어쓰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Attitude

우리는 사용자를 끊임없이 관찰하고 연구함으로써 영감을 얻고, 가방과 브랜드에 관해 깊이 있는 고민을 거듭하면서 기어쓰리를 만들어왔습니다.

고객들이 얘기하는 '기어쓰리답다'는 것은 곧 우리의 태도(Attitude)입니다. 사용자를 배려하고, 사용처를 이해하여,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이 되도록 디자인하고 제품을 구현하는 것. 실용성과 멋, 그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 그리고 이를 우리답게 풀어가는 것. 이 모든 과정은 항상 어렵지만, 매우 신나고 뜻깊은 일임을 늘 생각합니다.

 

Establishment

확장보다 우리가 '잘하는 것'을, 트렌드보다 우리의 '정체성(Identity)'을, 금전적인 것보다 사용자의 '만족'을 우선시해왔습니다.

작은 규모이지만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남기 위해 기어쓰리는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