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mage
Story of Brand - FLENO SEOUL
2019.10.30

브랜드 프리오더에 참여한 디자이너에게 직접 새로운 컬렉션의 비하인드스토리를 여쭤보고, 들어봅니다.

이번 주인공은 프레노서울입니다.

 

 

#Birth

철저하게 제가 좋아하는 일들로써 우리가 사는 이 사회를 아름답게 바꿀 방법은 없을까 하는 고민에서 프레노서울은 시작되었습니다.

프레노서울은 디자이너가 좋아하는 옷을 만들어 세상에 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사랑하는 댄스를 통해 새로이 전달하려 합니다. 

 


#Detail + #Specialty

매시즌 인체의 움직임을 고려하고 표현한 시그니처 와이어 디테일을 넣은 댄싱라인을 선보입니다.

이 디테일은 다양한 종류의 와이어를 어깨부터 소매까지 적용해 이리저리 자유롭게 비틀어봄으로써 불규칙한 라인을 형성합니다.

매시즌의 메시지가 퍼포먼스와 함께 전달되지요.

이번 컬렉션에서는 시그니처인 댄싱라인과 함께 평소에 사용해보고 싶었던 덤블 소재의 아우터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미션은, 일명 테디베어 소재라고 하는 이 흔하고 뻔한 소재를 좀 더 고상하며 기품 있고 아름답게 만드는 겁니다.

이 룩을 입는 그대에게 멋과 귀여움, 사랑스러움이 더해지길 바라며!

 

 

 

 

#Behind

SS시즌에 반응이 좋았던 가방이 만들어지는 여행용 댄싱라인 맨투맨을 FW버전으로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원단 두께로 인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결국 여러 번의 봉제법과 가방 사이즈 변동을 통해 만족스러운 맨투맨을 완성했습니다. 

 

 


#About Small Bites

자신의 디자인 상품에 대한 반응을 큰 리스크 없이 확인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앞으로도 상품이 나오면 종종 스몰바이츠를 통해 소비자들의 반응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Philosophy

평소 우리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소 무거울 수 있지만 지나쳐서는 안 될 여러 이슈(환경, 사회문제 등)들에 대해 움직임(DANCE) 기반인 뼈대와 비주얼의 기반인 몸을 프레노서울이라는 매개체를 대비해봄으로써 그 본질을 생각해보기를 제안합니다. 우리가 사는 이 사회를 좀 더 크레이티브한 방법으로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 우리의 최종 방향이자 미션입니다.

 

 


#Now, Connect

첫 아이템은 와이어 디테일을 사용한 댄싱라인이었습니다. 다행히 첫 시즌의 이 와이어 디테일이 프레노서울에서 메세지를 전달하는 방식인 퍼포먼스와 연결됨으로써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Your Muse

특별한 누군가가 아닌,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움직임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움직임이란 인간이 느끼는 감성을 가장 극대화해 표현하는 수단입니다. 그렇기에 전문적으로 춤을 추는 무용수들뿐 아니라, 막춤을 추며 감정을 전달하는 우리 모두가 프레노서울의 뮤즈입니다. 

 


#Plan + #To Supporters

이번 컬렉션에서 우리는 스몰바이츠라는 플랫폼을 활용해 새로운 사람들에게 스스로를 알리고 싶습니니다. 기존 고객들에게는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컬렉션을 제공하고 싶고요. 지금까지처럼 앞으로도 프레노서울은 다양하고 재미있는 퍼포먼스와 함께 고수해온 미션들을 이루어가려고 합니다. 여러분들과 이 여정을 함께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습니다.

 

 

 

 

 

 

 

#프레노서울 의 새 컬렉션을, #스몰바이츠 에서 가장 먼저 Support #FLENOSEOUL, Buy First #SmallBites

Fleno Seoul
Time Out
Fleno Seoul 19F/W "One body, Two souls"
2019.10.25 ~ 2019.11.10
프리오더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