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mage
Story of Brand - TEXT & SLNC
2019.12.04

브랜드 프리오더에 참여한 디자이너에게 직접 새로운 컬렉션의 비하인드스토리를 여쭤보고, 들어봅니다. 이번 주인공은 텍스트 앤 사일런스입니다.

 

#Designer

<텍스트 앤 사일런스>는 편집매장 므스크숍의 대표 민수기와 아트디렉터 김민정이 함께 운영하는 브랜드입니다.

 

 

#Detail

단순하지만 볼드한 형태에서 느껴지는 무게감이 특징적인 제품입니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도 '볼드 미니멀리스트’예요.

 

 

#Process

서체의 형태를 다듬어가는 타이포그래피 디자이너의 작업에서 영감을 받아, 반지의 두께, 직선과 곡선의 형태의 변화를 다듬어가며 디자인을 완성해나갔습니다. 디자인이란 같은 선상에 있지만, 다른 카테고리의 영역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하는 경험은 무척 흥미로웠습니다.

 

 

#Specialty

패션 아이템이면서, 세련된 커플 아이템로도 매치될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Inspiration

Century Gothic 서체와 타이포그래피의 요소(stem, bar, serif, counter 등)를 주얼리 형태를 잡는 데 활용하였습니다.

 

 

#Behind

원래 ‘텍스트 사일런스’이던 브랜드명을, 조금 더 명료한 느낌을 더해 ‘텍스트 앤 사일런스’로 정리했습니다. 로고 역시 브랜드 정체성에 맞게 수정했지요.

 

 

#About Small Bites

스몰바이츠는 패션에 특화된 펀딩서비스이면서, 이제 막 시작하는 소규모 디자이너 브랜드에게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특히 이번 디자이너 펀딩 지원 프로그램은,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TEXT&SLNC 의 새 컬렉션을, #스몰바이츠 에서 가장 먼저 Support #TEXT&SLNC , Buy First #SmallBites

 

 

TEXT & SLNC
Time Out
BOLD minimalist
2019.11.25 ~ 2019.12.08
프리오더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