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컬렉션을 가장 가까이 만나는
패션 프리오더 플랫폼 스몰바이츠에서
므스크숍의 반짝이는 제안을 살펴봅니다.
단정한 셔츠 위로 눈길을 끄는 스페이드마크
텍스트앤사일런스의 스페이드 옥스포드셔츠: 므스크숍에서 설립한 디자인랩 텍스트앤사일런스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전면 포켓의 경계에 스페이드 자수가 위치한 여유로운 핏의 원포켓 버튼다운 옥스포드 셔츠를 소개합니다.
https://www.smallbites.kr/items/430
실내든 실외든 흐트러짐 없는 실루엣을!
테이스트오브에센스의 EMB 스웨트셋업: 의복의 본질에 충실하되, 그 속의 취향을 주목하는 브랜드 테이스트오브에센스가 성별에 관계없이 활용할 수 있는 순면 셋업을 만듭니다. 중량감 높은 원단으로 흐트러짐 없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mallbites.kr/items/432
폭신하고 안정적인 나일론백
MAZIUNTITLED의 카페토트 나일론: 간결한 형태로 사용자의 편의를 맞추는 가방 브랜드 MAZI UNTITLED. 솜을 합포하여 풍성한 실루엣을 구현하는 나일론백을 준비했습니다. 상단의 덮개는 한 번 더 당신의 소지품을 보호해줍니다.
https://www.smallbites.kr/items/434
춥다고 아무 바지나 주워입지 맙시다
러프사이드의 사이드밴딩 울팬츠: 과거의 거친 질감과 현대의 동시대적 감성을 표현하는 러프사이드에서는 캐시미어가 섞인 울팬츠를 소개합니다.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이 차콜팬츠는 늦가을부터 한겨울까지 폭넓게 활용됩니다.
https://www.smallbites.kr/items/429
단추가 없어도, 단추가 없어서, 손이 가는 잠옷
MONOPISPA의 DBC 파자마: 실내복의 이상적인 형태를 고심하는 MONOPISPA가 디자인한 파자마입니다. 등 부분의 지퍼를 이용해 입고 벗는 팝오버 형태의 이 독특한 파자마는 세미오버 핏으로 낙낙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https://www.smallbites.kr/items/433
#SupportNext, #BuyFirst #SmallBites